JW PLASTIC SURGERY

쌍꺼풀 수술이란?

크고 아름다운
나만의 맞춤 쌍꺼풀

또렷하며 크고 자연스러운 눈매, 쌍꺼풀 수술

쌍꺼풀 수술은 눈꺼풀에 주름선을 만들어 눈이 크고 또렷해 보이게 하는 수술입니다.
쌍꺼풀이 있으면 표정이 밝아 보이고 친근감을 주며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인상을 주게됩니다.
쌍꺼풀 수술은 가장 흔하게 이뤄지는 수술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수술로 생각하기 쉽지만 얼굴 전체의 균형을 고려해서 가장 적절한 방법과 모양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수술입니다.

JW PLASTIC SURGERY

쌍꺼풀의 생성원리

쌍꺼풀의 생성원리

눈꺼풀의 단면도는 가장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피부, 근육, 연부조직, 지방, 눈뜨는 근육,
안검판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피부와 안검판이나 눈 뜨는 근육 사이에 연결이 이루어지면 그 연결 아래 부위의 피부가 눈을 뜰 때 윗눈꺼풀 밑으로 끌려 올라가서 쌍꺼풀이 생기는
것입니다. 즉, 쌍꺼풀 수술이란 쌍꺼풀 라인 아래쪽의 피부와 눈 뜨는 근육의 근막이나 안검판에 연결을 인위적인 주름을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JW PLASTIC SURGERY

수술방법

매몰법

수술 방법은 크게 절개법, 매몰법, 부분 절개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은 수술 전 상담 시에 본인 눈꺼풀의 상태, 피부 두께, 눈 지방의 양, 눈 뜨는 힘 등을 진찰하여 그에 따라서 수술방법이 정해집니다.

절개하지 않고 크고 자연스러운 눈매완성!

매몰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꺼풀 안쪽의 피부와 근육을 묶는 방법으로 피부가 처지지 않은 10대나 20대에 시술하기 적당한 방법입니다.
눈꺼풀이 처지고 졸려 보이는 경우에는 쌍꺼풀 수술만으로는 개선되기 어려우므로 눈매교정술을 함께 시행해주어야 합니다.

매몰법,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절개법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완성

절개법은 쌍꺼풀 라인을 절개한 후 눈꺼풀에 있는 여러가지 조직(피부, 근육, 지방, 결체조직)을 적당랼 절제하고 라인 아래 피부의 진피층을 눈뜨는 근육의 근막이나 안검판에 봉합하여 이 두 조직 사이가 반흔으로 유착되어 쌍꺼풀 라인이 정확하고 선명하게 생기도록 해주는 수술 방법입니다.

수 일이 경과해도 잘 풀리지 않고 확실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으나 수술 후 부기가 상대적으로 오래 가고 자연스럽게 보이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절개법,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부분절개법

매몰법의 자연스러움과 절개법의 또렷함을 동시에!

부분 절개법은 절개법과 매몰법의 중간 형태로, 각각의 수술법의 단점을 보완한 수술방법입니다. 부분 절개법 라인은 중간 부위 10mm를 절개하며 절개법과 같이
라인을 만들고 내측과 외측은 매몰법과 같은 방법으로 모양을 잡아주어 쌍꺼풀을 만든 다음 봉합하는 방법으로 쌍꺼풀이 잘 풀리지 않으면서도 흉터가 거의 없고
지방의 제거가 가능
하며 부기가 빨리 빠지나, 눈꺼풀의 처짐이 있는 분들께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부분절개법,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01 인폴드(INFOLD)    02 아웃폴드(OUTFOLD)    03 인-아웃폴드(IN-OUTFOLD)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일반적인 쌍꺼풀의 유형으로 쌍꺼풀라인이 눈 안쪽에서 시작되며 몽고주름이 심하지 않은 경우 가장 선호하는 타입 입니다. 눈 앞쪽에는 라인이 보이지 않으며, 쌍꺼풀라인의 높이와 쌍꺼풀 라인이 작습니다. 눈의 변화가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갈수록 눈이 커지는 동양적으로 예쁜 눈의 효과가 있습니다.

서양인에게 쉽게 볼 수 있는 라인으로 눈매가 시원스럽고 서구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동양인에게는 약간 어색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몽고주름이 없는 경우나 몽고주름의 바깥쪽에서 쌍꺼풀이 시작됩니다. 눈의 전 길이를 통해 라인이 드러나 보이고 쌍꺼풀의 라인이 커 전체적으로 눈이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눈이 좀 더 큰 경우에 적합한 방법입니다.

인폴드와 아웃폴드의 중간 형태로 눈매가 시원스럽고 매력적으로 보이면서도 어색하지 않게 수술하는 방법입니다.

JW PLASTIC SURGERY

쌍꺼풀 수술 진행과정

수술 전 주의사항

01 눈 성형은 수술 시작 4시간 전부터 모든 음식을 금합니다.
02 지혈을 방해하는 약물(피임약, 호르몬제, 비타민E, 아스피린 등)은 수술하기 전 1주간은 복용하지 않으며
고혈압, 심장병, 당뇨, 갑상선 등을 치료 중인 경우 병원에 미리 말씀
하여 주십시오.
03 담배의 자극 성분이 가래나 재채기를 유발하고 수술 후 출혈을 일으킬 수 있어, 수술 2시간 전부터 금연하는 것이
좋습니다.
04 수술 당일 감기가 심하면 기도 및 호흡기관이 비정상일 수 있으므로 미리 말씀해 주십시오.
05 수술 후 수술 부위를 자극하지 않도록 탈의가 간단한 옷을 미리 준비합니다.
얼굴을 스치지 않는남방이나 목이 넓은 티셔츠등이 좋습니다.
06 수술 전날 가벼운 목욕과 머리를 감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당일 클렌징과 양치를 꼼꼼히 하며, 손과 발의 매니큐어는 지우고 렌즈 및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수술 후 관리

01 실밥을 제거한 다음날부터 물세안이 가능하며, 간단한 샤워는 가능하나 대중목욕탕이나 사우나는 삼갑니다.
02 병원에서 처방한 약은 시간을 지켜 복용하며, 아스피린이나 호르몬 제재의 약 복용을 삼갑니다.
03 흡연과 음주는 수술 후 회복을 더디게 하므로 최소 4주간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04 2~3일 정도 머리를 심장보다 높게 해주면 부기가 빨리 가라앉게 되며, 잠자기 전 수분 섭취를 제한하면
부기 억제에 도움이 됩니다.
05 멍이나 부기는 사람에 따라 빠지는 시기가 다르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주십시오.

※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