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에 초청돼 강연 진행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지난 10월 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된 2018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2018 Bellagel Academic Symposium)에 연자로 초청돼 강연을 진행했다.

벨라젤 유방보형물 제조사인 ㈜한스바이오메드가 개최한 이번 심포지엄은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 탄생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국내 의료진들이 참석해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에 대한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학술적 견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설철환 원장은 이번 심포지엄에서 벨라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Bellagel : Past, Present and Future)를 주제로 강연했다. 벨라젤 마이크로 제품 개발 단계부터 기획과 연구를 주도했던 설철환 원장은 발표를 통해 벨라젤 물방울 보형물의 디자인 개선, 사이즈 개선 작업 및 벨라젤 마이크로 보형물의 최초 개발, 촉감 개선, 사이즈 신 규격 창안 등 벨라젤 보형물의 변천사와 발전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벨라젤 보형물은 2008년부터 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지난해 출시한 벨라젤 마이크로는 그 품질을 인정받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차세대 마이크로 텍스처드 유방 보형물로 각광받고 있다. 설철환 원장은 그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벨라젤 마이크로의 연구개발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제품 개발에 크게 기여를 해온 바 있다.

 

이에 벨라젤 보형물 제조사인 한스바이오메드는 설철환 원장에게 수 차례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해왔으며, JW정원성형외과를 포함한 8개 의료기관을 벨라젤의 전향적, 후향적 임상시험 공식 연구 기관으로 선정하고 설철환 원장을 대표연구자로 위촉했다.

설철환 원장은 “벨라젤 마이크로의 출시 1주년을 축하하며,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참석의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활동을 통해 가슴성형 학술 분야의 선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