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JW정원성형외과 전 의료진, ‘Aesthetic Plastic Surgery 2018’에서 발표

 

 

JW정원성형외과 모든 의료진이 지난 4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미용성형분야 국제학술대회 ‘Aesthetic Plastic Surgery 2018’의 각 세션에서 연자 및 좌장으로 참석했다고 병원 측은 밝혔다.

이번 학회는 전세계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와 업계 종사자 1,200여 명이 참석해 성형수술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대규모 국제학술대회로, JW정원성형외과 전 의료진은 다양한 분야의 미용성형 세션에 초청돼 강연 및 좌장, 패널을 맡았다.
 

7일 오전 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이승종 원장은 ‘코 길이 연장술 및 콧날개 내림술’이라는 주제로 들창코나 짧은코를 길이 연장뿐만 아니라 콧날개 내림술을 동시에 진행해 수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코성형연구회 학술이사를 맡고 있는 서만군 원장은 ‘아시아인의 복코, 미학적인 교정’이라는 주제로 동양인의 코 구조에 맞게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복코 교정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눈 밑 노화 개선을 위한 하안검 수술을 4세대까지 발전시킨 눈성형 분야의 권위자 최홍림 원장은 ‘중안면 거상’을 주제로 하안검 수술과 중안면 거상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눈가 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강홍대 원장은 ‘최소 절개 심부 안면거상술’에 대해 강연했다.

JW정원성형외과 의료진은 주요 토론에서도 좌장을 맡아 토론을 이끌어나갔다. 설철환 원장은 ‘벨라젤 아카데믹 심포지엄(BAS)’에서 서만군 원장은 ‘코성형, 부정적인 결과 그 원인과 해결방안’에서 최홍림 원장은 ‘눈성형, 안검하수에 관한 모든 것’을 주제로 한 토론에서 좌장을 맡았다.

또한 유방성형 분야와 눈성형 분야 라운드 테이블에서 설철환 원장과 김연준 원장이 패널로 나섰다.

이번 학회에서 강연과 좌장으로 활약한 JW정원성형외과 최홍림 원장은 “학회를 통해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미용성형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고, 여러 전문가들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JW정원성형외과 의료진은 꾸준한 학회 및 연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원문보기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04201&thread=10r02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