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자연스러운 촉감과 움직임 기대 가능한 ‘벨라젤 마이크로 가슴성형’

매년 방학과 휴가 시즌이 돌아오면 노출이 많은 옷을 입게 되는 휴양지에서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드러내고자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난다. 가슴은 신체부위 중 여성의 몸매 라인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이에 띠라 몸매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의 경우 가슴성형 수술을 콤플렉스의 개선책으로 삼기도 한다. 실제 국제미용성형외과협회(ISAPS) 통계에 따르면 작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행된 성형수술은 가슴확대수술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성형외과 개원가에서는 기존 보형물에 비해 안전성과 촉감을 강화한 벨라젤 마이크로 M을 통한 가슴성형이 시행되고 있다.


벨라젤 마이크로 M는 기존 텍스처드 타입의 라운드 보형물이나 물방울 보형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우수한 모양, 촉감, 움직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조직 친화성이 강화된 부드럽고 탄성 있는 외피로 제작됐다. 수술 시 비교적 절개가 작아 흉터가 거의 없이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벨라젤 마이크로 M은 부드러운 젤을 사용하고 마이크로텍스처드 방식의 표면처리를 했기 때문에 실제 가슴과 유사한 촉감과 움직임을 보인다. 눕거나 일어서는 자세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모양이 변한다는 특성이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선호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벨라젤 마이크로 M은 기존의 텍스쳐 보형물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개선해 평균 40㎛의 균일하고 미세한 표면처리를 구현, 수술 후 조직자극,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 발생확률을 낮췄다.


더불어 벨라젤 마이크로 M은 물방울 타입의 경우 사이즈 규격 및 제품 디자인에 대해 국내 의료진에게 자문해 개선 사항을 제품에 반영했다.


마지막으로 설철환 원장은 “가슴확대수술 진행 시에는 어떤 보형물을 선택하느냐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풍부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적합한 정품 보형물을 사용해야 높은 수술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기영 기자

원문보기: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452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