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더블리프팅’,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을 동시에..밀착된 V라인 ‘선사’

 

최근 평균 수명 100세 시대에 들어서면서 동안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동안 헤어, 동안 메이크업 등으로 어려보이는 외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동안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가 주름 없이 탱탱한 얼굴인 만큼 주름 개선과 예방을 위한 시술을 찾는 사람 역시 증가하고 있다.

 

 

 

JW정원성형외과의 강홍대 원장은 “과거의 주름 개선 시술은 귀 주변의 피부를 절개해 늘어지고 처진 조직을 당기는 방식의 절개식 리프팅에만 치우쳐져 있었으며, 중년층에만 해당한다는 인식이 높았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최근의 실리프팅이나 레이저 시술은 상대적으로 절개에 대한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절개 방식과 비교했을 때에도 효과에 도움 돼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 중이다”고 덧붙였다.

 


먼저 시술에 사용되는 아큐스컬프는 미세한 지방흡입이 필요한 안면부에 널리 사용되는 레이저 기기로서, 1444nm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과도하게 축적된 지방을 녹인 후 흡입하는 원리다.

 


이는 안면조직의 무게를 줄여 중력에 의한 처짐을 감소시키고 볼륨을 줄여준다. 또 실리프팅은 지금까지 발전을 거듭해 오면서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세포재생, 노화방지, 콜라겐 생성 유도 등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 가운데 JW정원성형외과의 강홍대 원장은 더욱 밀착된 V라인에 도움 되기 위해 아큐스컬프와 실리프팅을 결합한 '더블리프팅'을 시행해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강원장은 “더블리프팅은 아큐스컬프 레이저와 실리프팅을 함께 시행하는 신개념 시술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조사해 지방을 제거하고 나면 연부조직이 얇아지고 지방이 있던 자리가 비게 되는 박리상태가 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더블리프팅 시술과 함께 자가 지방이식을 통해 얼굴의 볼륨을 보충해주는 트리플리프팅 수술은 얼굴형을 아름답게 하고 더욱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리프팅 시술은 연령이나 개인의 피부 특성, 노화의 증상과 정도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보다 효과에 도움 되고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원한다면,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을 선택하여 안전한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 원문 :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431226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