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JW정원성형외과 의료진,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APS 2017)서 최다 초청 강연


 

JW정원성형외과 측은 최근에 열린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Aesthetic Plastic Surgery 2017)에 해당 병원의 의료진 7명이 초청되어 총 9개의 주제를 강연하고 좌장직을 겸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1, 2일 양일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APS 2017)는, 매년 열리는 대규모 국제학회로 분야별 국내외 석학들을 초청하여 최신 의료지견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학술위원이자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ISAPS)의 아시아교육 위원장인 서만군 원장을 비롯하여 대한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유방성형연구회의 학술위원이자 가슴성형 분야의 전문가인 설철환 원장과 대한성형외과학회에서 연구교육이사를 맡은 최홍림 원장이 초청되어 강연했다.

 

이 밖에도 각 분야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강홍대 원장, 김연준 원장, 이승종 원장의 연이은 초청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JW정원성형외과 의료진들의 초청 강연 횟수는 국내 성형외과 중에서는 단연 최고를 자랑한다. 국내 학술대회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국제미용성형외과학회 등 지난해에 본원 의료진이 초청 강연한 횟수만 해도 수십 차례다. 특히 이날 최홍림 원장은 대한성형외과의사회에서 선정한 우수논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해당 논문은 지난해 미국성형외과학회지 PRS(Plastic and Reconstruction Surgery) 저널에 게재되었던 하안검 성형술을 주제로 한 논문으로서 학계의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JW정원성형외과 측 관계자는 “본원의 의료진들은 여러 학술대회의 초청 강연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SCI논문집에 논문을 게재하거나 심포지엄 개최를 통한 학술교류 등 활발한 연구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그 실력과 권위를 충분히 입증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각 의료진의 발표주제와 내용은 JW정원성형외과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원문보기 :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299019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