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외모 경쟁력 높이는 ‘취업성형’, 완벽함보다 호감인상 중점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마음가짐이 벌써부터 남다르다. 취업 면접을 대비해 성형외과를 찾는 발걸음이 급증하고 있는 것.

실제로 대학가에서는 학점, 자격증, 외국어 능력, 봉사활동, 다양한 경력 등 취업 대비항목으로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있지만, 비슷한 스펙이라면 면접관에게 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노력으로 외모관리가 또 하나의 취업대비 항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관심도가 가장 높은 취업성형은 눈,코성형이다. 얼굴의 중앙에 위치해 첫 인상을 결정하며, 비교적 작은 변화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는 취업준비생들이 눈매와 코모양을 점검해 호감가는 인상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졸려보이고 답답한 눈, 안검하수 교정 필수
흔히 졸린 눈이라고 표현하는 안검하수는 눈 뜨는 힘이 부족해 검은 눈동자를 상당량 가리게 되어 게슴츠레 하게 보이거나 졸려 보일 수 있어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때문에 안검하수가 있는 눈이라면 눈매교정수술을 고려해봐야 한다.

JW정원성형외과의 비절개눈매교정술은 매몰법으로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면서 눈매교정이 가능하며, 회복 또한 빠르다. 수술 후에는 눈꺼풀에 의해 상당량 가려져 있던 눈동자가 드러나면서 크고 또렷해진 인상이 완성된다. 

 


뭉툭한 복코, 매부리코, 휜코는 자신감 떨어뜨려
동양인의 대부분에서 볼 수 있는 뭉툭한 복코는 코끝이 둥글고 콧망울이 넓어 세련되지 못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콤플렉스로 작용하면 취업 면접에서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다.

이런 경우 세심하고 정교한 코끝성형으로 오뚝한 코끝을 만들고, 얼굴과 균형을 이루는 비율에 맞게 콧볼축소술을 진행하면 인상의 개선이 가능하다.

콧등이 볼록하게 솟은 매부리코나 코가 한 쪽으로 휘어 있는 경우도 심미적으로 얼굴의 균형이 맞지 않을뿐더러 고집 센 인상을 줄 수 있어 매끈하고 반듯한 콧대를 만들어 주면 부드러운 호감형 인상을 가질 수 있다.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개선효과, 필러성형 인기
필러성형은 주사를 이용하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써, 회복기가 부족한 취업준비생들의 경우 부담없이 즉각적인 외모개선 효과를 얻고 취업 면접에 임할 수 있다.

필러성형은 눈밑 애교 부분이나 콧대는 물론 이마, 미간, 팔자, 턱끝 등 얼굴윤곽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다.

JW정원성형외과 김연준 원장은 “눈과 코가 얼굴의 첫인상을 결정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취업 준비생들이 눈코성형을 선호한다. 특히 올해 상반기 취업을 목표로 외모스펙을 강화하고자 한다면 상반기 공채 일정을 1-2개월 앞둔 지금이 적기가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김 원장은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지나치게 큰 눈이나 높은 콧대는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결과로 인해 좋은 인상을 남기기 힘들다. 화려하고 완벽한 외모보다는 호감형 인상을 만드는 데에 중점을 두고 맞춤성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저렴한 비용이나 과대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전문의와 안전성이 검증된 병원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덧붙여 당부했다. 

 

 

 

 

해당기사 바로가기 > http://gvalley.heraldcorp.com/detail.php?number=19193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