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황금 같은 추석 연휴, 가슴성형으로 확 변신해볼까?

 

 

[생활정보]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연휴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JW정원성형외과에 여성들의 가슴성형 관련 문의도 빗발치고 있다. 빈약한 가슴으로 고민하던 여성들에게 추석 연휴는 가슴확대 수술을 받은 뒤 볼륨감 있는 몸매로 탄생할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특히 가슴은 수술 후 눈에 띄는 외모 변화를 일으켜 많은 여성들이 수술 받고 싶어하는 신체부위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앞두고 나의 체형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이 가능한지 수술 뒤에 흉터는 생기지 않는지에 대한 걱정은 크다.

이러한 가슴수술 고민을 없애줄 해답이 있다. 보형물만 집어넣는 일반적인 가슴성형 대신 JW정원성형외과의 콤비네이션 가슴확대는 보형물과 동시에 자가지방을 이식하여 연부 조직의 두께를 보완한다. 이로써 보형물만 삽입하는 확대수술 시 보형물의 경계나 주름진 표면이 드러나는 문제점을 크게 개선시켰다.

 

특히, 원래 가슴이 거의 없거나 피하지방층이 얇은 경우, 새가슴 또는 가슴뼈(흉골)가 넓은 경우 그리고 좌우 유두의 거리가 먼 여성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콤비네이션 가슴확대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이물감으로 인한 거부감이 덜하며, 가슴의 촉감이 보다 자연스럽다.
둘째, 누구나 부러워하는 아름다운 가슴골을 지닐 수 있다.
셋째, 보형물과 지방의 볼륨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불필요한 지방 흡입까지 가능하다.

 

수술 방법은 내시경을 이용해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만들고 임시보형물인 사이저(sizer)를 삽입하여 환자에게 최적인 보형물을 예측한다. 그러한 뒤 지방이식으로 연부조직을 보강해주고, 최종보형물을 삽입한다. 만약 보완할 부분이 있는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지방을 넣어 완성시킨다.

 

또한, 3cm~3.5cm의 최소절개 및 무봉합접착술로 환자들의 수술 후 생기는 흉터에 대한 고민을 덜고, 수술 전 과정을 HD 내시경으로 시행하며 안전성과 정확성을 확보하며 이중평면법을 활용하여 물방울 모양의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든다.

JW정원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의 의료진들은 국내 내시경가슴성형의 태동기일 때부터 내시경 가슴성형수술법들을 독창적으로 개발하며, 많은 국내외 의사들에게 교육하고 보급한 내시경 수술의 선구자들이다. 그뿐만 아니라, 고난도 재수술 및 유방재건 분야에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팀워크를 이루며 환자의 안전 및 수술 후 통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덧붙여 환자의 만족을 실현하고자 평생관리시스템을 도입해 가슴의 모양과 촉감, 흉터를 세심하게 관리한다. 또 국내에 보급되는 모든 회사의 다양한 가슴 성형 보형물을 구비해 환자에게 알맞은 크기와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함으로써 수술의 안전성과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다가오는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밋밋한 가슴에서 풍만한 가슴으로 확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JW정원성형외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해당기사 바로가기>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69441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