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눈재수술, 2차 재수술 예방하려면 병원과 의료진 선택에 신중 기해야

눈성형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대중들에게 관심과 인기가 많아 가장 보편화되어 있는 성형수술이다. 다른 성형에 비해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수술은 물론 회복까지 충분하고 사후관리가 까다롭지 않아 대입, 취업, 결혼 등 중요한 시기를 앞둔 이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하지만 과장광고나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어 병원과 의료진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을 간과해 눈재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재수술과 관련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눈재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보통 쌍꺼풀이 너무 두꺼워서 소시지처럼 보이는 경우, 반대로 쌍꺼풀이 얇은 경우, 또는 쌍꺼풀이 여러 겹으로 잡히거나 풀릴 듯 말듯 쌍꺼풀이 옅은 경우, 수술 후에도 이미지에 긍정적인 변화가 없거나 본인의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부자연스러운경우 등 여러 가지 형태로 문제점이 나타난다.

 

 

 

 

 

 

 

JW정원성형외과 최홍림 원장은 “자연스럽고 예쁜 쌍꺼풀을 만들기 위해서는 쌍꺼풀의 높이, 깊이, 유착, 눈뜨는 힘, 눈꺼풀의 볼륨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도록 수술해야 하며, 첫 수술에서 이러한 요소들 중에서 단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면 부자연스러운 쌍꺼풀이 되기 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재수술을 고려하게 된다”고 말한다.

특히 눈재수술의 경우라면 일차 수술에서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한 것인지, 그리고 어떤 원인에 의한 것인지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재수술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선택해야 2차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이어 최원장은 “눈재수술의 대부분은 한가지 원인에 의한 것보다 복합적인 원인에 의해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개인의 얼굴과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눈모양이 되었을 때 미적 완성도는 높아진다” 고 조언했다.

한편 중년층에게 인기가 많은 하안검 수술이나 쌍꺼풀 수술과 함께 시행하는 트임 수술을 재수술 해야하는 까다로운 사례에서도 폭넓은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의의 실력이 중요한데 JW정원성형외과 최 원장의 16년 경력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는 학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성형 전문의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기사 바로가기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1218000442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