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여름철 몸매교정, 속성 관리 포인트 3가지

여름철 몸매교정, 속성 관리 포인트 3가지

설원장님13.jpg

 

올 여름에도 어김없이 노출 패션이 유행이다. 공식 석상에 화려한 패션으로 나타나는 연예인들 외에도 몸매를 노출시키기 위해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패션을 선호하는 일반인들이 적지 않다.

 

패션으로 몸매를 부각시키길 원한다면 요즘 같은 여름이 적기일 수 있다. 하지만 그에 앞서 몸매관리부터 하는 것이 순서다. 아무리 비싸고 좋은 옷을 입는다 하더라도 불룩불룩 튀어나온 뱃살이나 팔뚝 살, 허벅지 라인은 그 아름다움을 십분 발휘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미 시작된 여름, 그 동안 몸매관리에 크게 신경을 쓰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뱃살이나 허벅지 살 등 남는 지방이 있다면 가슴을 더욱 볼륨감 있고 탄력 있게 키우면서도 날씬한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로는 보정 속옷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이는 여성들의 고민인 허리와 복부라인을 날씬하게 잡아주는 방식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방식이다. 다만 다소 움직임에 불편함이 있으면서 여름철 더위에 민감해질 수 있으나 잘만 이용한다면 관리가 안 된 몸매를 바로 잡아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지방분해 주사를 맞으면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방식이다. 단순히 운동만으로는 이미 시작된 여름철 몸매를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주사 시술 등을 이용하고 운동요법을 병행하면 보다 빠르게 다이어트가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 번째 방법으로는 자가지방을 이용하는 콤비네이션 가슴성형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는 기존의 보형물 삽입 가슴성형과 자가지방이식 수술을 적절히 병행해, 허리는 가늘어지고 가슴은 매우 만족스럽게 커지는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이는 지방이 많은 복부나 허벅지 등에서 하베스트젯2를 이용해 지방을 흡입한 후, 가슴에 자가지방과 함께 보형물을 삽입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면서도 부작용이나 회복기간은 대폭 줄여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가슴성형법이다.

 

JW정원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설철환 원장은 “여름휴가나 방학을 앞두고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S라인의 눈에 띄게 자신감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시술을 받는 이들이 많다”며 “하베스트젯2를 이용하면 깨끗하고 순수한 지방을 이식하여 보다 높은 생착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살집이 없이 마른 여성들도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는 수술법”이라고 전했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