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가을 명품 몸매는 '하베스트젯 스타일'

가을 명품 몸매는 '하베스트젯 스타일'

설상담.jpg



여름휴가 후,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 옷과 함께 명품 비율의 몸매를 자랑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최근 몸매 트렌드는 늘씬한 다리 각선미에 이어 볼륨 넘치는 가슴을 강조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가을이 되어도 여전히 몸매 걱정을 하는 여성들이 많다.



대학생 A양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느라 다이어트로 살을 뺐지만, 가을 패션을 소화하기에는 부족한 가슴 문제로 고민이다. 몸이 마른 것도 아닌데 가슴만 유난히 작은 사이즈라 좋은 몸매로 보이지는 않는 까닭이다.



A양처럼 아이러니하게도 가슴은 작으면서 몸매는 마르지 않은 여성들의 몸매 걱정은 여전하다. 성형외과 전문가들은 한국 여성은 일반적으로 하체나 복부에는 지방이 과하게 축적되어 있는데도 가슴은 작은 경우가 많다고 강조하고 있다.


JW정원성형외과 가슴-체형성형센터 설철환 원장은 "전신이 뚱뚱한 비만형이라면 일차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체중을 감량해야 한다. 그러나 아랫배나 다리, 엉덩이, 팔 등 특정부위에 국한되어 지방이 몰려있어 몸매의 조화를 가로막는 경우에는 운동이나 다이어트 보다 지방흡입술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중요한 사실은 지방흡입을 통해 채취해 낸 자가 지방을 가슴에 이식함으로써 명품 비율의 몸매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사실이다.


실제로 많은 지방흡입 환자들이 지방의 양을 줄이고 지방의 세포 수를 줄이는 근본적인 비만 치료로 수술을 진행하면서, 이를 이용한 지방이식이 가슴확대로 가슴성형 효과를 동시에 보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이렇게 가슴에 이식한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지방을 피하층, 근육 위, 근육 아래 3개 층에 얇게 펴 널어주는 하베스트젯 자가지방이식 수술 방식이 적용되면서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과거 지방을 고루 펴지 않고 지방이식을 하는 경우에는 지방이 뭉치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났지만, 하베스트젯 자가지방이식 수술로 이식된 지방은 이러한 부작용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또 기존에 있던 지방과 마찬가지로 원활한 영양공급이 될 수 있도록 유지돼 생착율이 80% 이상 높아졌다.


설철환 원장은 "의료기술이 발전해 부작용의 위험은 줄었지만, 지방흡입이나 하베스트젯 자가지방이식 가슴확대의 경우 반드시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올바른 방법으로 시술을 받아야 안정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