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가슴성형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 자신의 가슴유형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가슴성형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 자신의 가슴유형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서울 서초동에 사는 김희진(가명, 27)씨는 예쁜 외모에 남부럽지 않은 회사에 다니며 멋진 남자친구도 있는 소위 엄친녀이다.

하 지만 그녀에게 숨기고 싶은 콤플렉스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작은 가슴’. 75A도 맞지 않는 밋밋한 가슴으로 그녀에게 속옷에 넣는 패드는 어디를 가나 챙기는 물건 1순위이다. 최근 기능성 속옷이 나와 많이 보완 되었다지만 실질적인 가슴은 여전히 밋밋할 뿐으로 확실한 방법이 필요했다.

사실 희진씨는 이미 3년 전부터 가슴성형을 결심했다. 지금까지도 가슴성형에 관한 정보는 모두 보고 있고 당장이라도 할 수 있다고 말은 하지만, 그녀는 “보형물 결정도 힘들고 수술부위 흉터나 자연스러움, 가격, 병원 등 결정해야 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다. 나에게 어느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신이 들지 않아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다” 라고 했다.

이처럼 수술을 결심했더라도 알아보려니 되려 정보가 너무 많고 수술방법도 다양하는 등의 결정 요소가 많아 수술까지 많은 시간을 쓰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가슴성형의 경우 수술방법에 따라 촉감, 느낌, 가슴사이즈가 다르고 수술 후 모유수유, 부작용의 우려 등으로 수술 결정이 더 어렵다고 말한다.

가슴성형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으로 자신의 가슴유형에 맞는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 가슴성형이 필요한 경우

1. 자신의 가슴이 체형에 비해 작은 것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2. 임신과 출산 후 가슴이 쪼그라들고 위축되거나 처진 경우
3.. 양쪽 가슴의 크기가 다른 다른 경우
4. 유방암 절제 후 가슴모양의 변형이 생긴 경우

〈 가슴유형에 따른 수술방법 〉

■ 가슴이 작은 경우
가 슴확대 성형수술을 받으면 되는데 가슴확대에 사용하는 보형물로 식염수, 코헤시브겔(코젤)이 있으며 (현재 실리콘 보형물은 사용하지 않음) 개인의 지방을 이용한 자가지방이식 방법이 있다. 코젤은 식염수의 안정성과 실리콘의 촉감과 모양의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보형물론 절개부위에는 겨드랑이절개, 유륜절개, 가슴밑주름절개가 있는데 가슴상태와 개인적인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결정한다.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확대는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허벅지, 엉덩이, 또는 배에서 자신의 지방을 흡입한 다음 이것을 주사기로 주입하는 방법으로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이식한 지방의 일부가 흡수되므로 보통 브라 한컵 정도 커진다고 보면 되고 허벅지 지방이 많은 사람의 경우 허벅지가 날씬해지는 효과가 있으므로 일석이조의 시술이라 할 수 있다.

■ 처진가슴
가슴의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 있던 가슴이 아래로 처지면서 늘어지게 되는데 이런 상태를 교정하기 위한 수술이 처진가슴교정술이다. 가슴처짐의 정도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는데 가슴처짐이 적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가슴확대 수술로 교정이 가능하고 처진 정도가 심할 경우 절개법으로 수술하게 된다.

위와 같은 수술방법은 병원 전문의 상담을 받으면 확인 가능하다. 가슴전문의 설철환 원장은 “가슴의 모양과 크기는 눈으로 봐서 주관적으로 평가할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수치들을 측정해보면 객관적으로 정확히 평가 할 수 있다. 이러한 객관적인 데이터와 계획에 수술자의 경험과 미적 감각이 더해져 수술이 이루어지면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고 하고 “병원 상담을 통해 본인의 가슴상태를 확인하고 수술 방법을 결정했다면 실력과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