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설철환원장의 가슴확대칼럼]여름휴가 이후 늘어난 내시경 가슴확대술


[설철환원장의 가슴확대칼럼]여름휴가 이후 늘어난 내시경 가슴확대술


지난 여름휴가 시즌에 남자친구와 이별한 여성들이 대거 가슴성형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24세 이미진(가명, 직장인)씨는 지난 여름철 비키니를 입기 위해 몸매도 잘 가꾸었으나 빈약한 가슴으로 굴욕적인 휴가를 보내야만 했다. 남자친구가 친구들과 함께 가슴 큰 여자들이 로망이라며 자신을 두고 헌팅에 나섰기 때문.

결 국 남자친구와 이별한 이씨는 여름휴가가 끝나자 마자 가슴수술을 결심하고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유명한 설철환 원장을 찾아 가슴성형을 감행했다. 상담과 함께 여러 가지를 감안하여 내시경가슴확대 수술로 맞춤형 가슴성형을 받은 이씨는 요즘 자신감이 넘친다.

설철환 원장은, “여름휴가철이 지난 후 여성들의 가슴성형 수술 케이스가 늘고 있다. 특히 요즘 인기 있는 가슴성형은 코헤시브젤을 이용한 최소절개 내시경 가슴확대 수술이다.”라고 밝혔다.

◆ 성형외과 전문의가 시술하는 내시경 가슴확대 수술 인기


겨드랑이 최소절개 내시경수술법은 기존 방법과 달리 내시경으로 가슴내부를 보면서 보형물을 이식하는 수술법이다. 직접 눈으로 보면서 미세한 고주파지혈박리기로 방을 만들기 때문에 수술이 정확하고 출혈이 거의 없으며 회복이 빨라서 기존의 겨드랑이절개의 단점이 보완된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마당김술 등에도 공용으로 사용되는 일반 내시경에 비해 가슴수술전용 내시경의 경우 가슴수술에 최적화되어 있고 가슴수술기구를 내시경에 직접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수술을 가능하게 하는 장비이다.

설 철환 원장은, 마취과장이 무통시스템도 달아드리므로 통증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회복이 빨라 수술직후부터 대부분의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 후 2-3일째 날부터 출근을 해도 직장생활에 별 무리가 없어서 직장인들사이에서 관심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 가슴확대 보형물은 코헤시브젤이 안전


현 재 사용할 수 있는 보형물에는 식염수 보형물과 코헤시브젤(코젤)보형물이 있다. 이 중에서도 코헤시브젤은 가슴확대에 이용되는 보형물로, 식염수 보형물의 안정성과 실리콘보형물의 촉감과 모양의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최근 가슴확대수술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보형물이다.

설철환 원장은, “코헤시브젤은 미국 FDA 및 한국 식약청 등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보형물로, 부작용이 생길 확률은 매우 희박하다. 하지만 어떤 보형물이 안전하고, 어떤 수술방법이 최선일지는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라고 충고했다.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