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뉴스와이어]동안(童顔) 비밀은 ‘맞춤형 코성형’(2009.10.20)

브라운아이드걸스, 서우, 선우선, 현영, 이시영 등 최근 연예인들의 실제 나이고백이 잇따르며 화제에 오르고 있다.

그동안 여자연예인들 사이에서 나이 속이기는 공공연한 관행으로 여겨졌으나, 최근에는 인터넷 등의 영향으로 실제 나이에 대한 의혹이 이는 경우 솔직히 고백하는 경우가 느는 추세이다. 이 중에서도 서우와 이시영과 같은 일부 연예인들은 실제 나이를 공개한 이후 오히려 어려보이는 얼굴이 부럽다는 찬사를 받은 케이스. 그녀들은 어떻게 나이보다 어려보일 수 있는걸까?

동안의 필수조건, 얼굴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것은 바로 ‘코’다. 동안의 조건으로 언급되는 것들은 많지만 대체적으로 희고 깨끗한 피부를 우선으로 본다. 여기에 도톰한 이마와 얼굴에 비해 짧고 약간 들려보이는 코는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어려보이게 하는 역할을 해준다. 서우와 이시영은 이와 같은 조건에 부합하는 외모를 가졌다는 평이다.

대학생 이지영 양(22)은 최근 긴코를 얼굴형에 맞게 줄여주는 수술을 한 후 이러한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이는 외모였던 그녀는 “매번 나이들어보인다는 말을 들어왔는데 수술 후에 제나이를 찾은 것 같아서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압구정 정원성형외과 코성형 클리닉의 서만군 원장은 “과거에는 얼굴 정면에서 보았을 때 반듯한 모양은 물론, 속눈썹과 쌍꺼풀 라인의 사이에서 시작되어 완만하게 높아지는 콧등과 겉눈썹으로 이어지는 선이 가장 이상적인 코 라인으로 알려져 왔지만, 최근 코 성형의 경향은 기존의 기준에서 다소 벗어나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맞춤형 코 성형 수술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하며,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코라인을 갖고 싶다면, 높은 코 보다는 내 얼굴형에 맞춰서 얼굴형과 눈 사이 거리에 맞는 맞춤형으로 수술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조언했다.

누구나 동안을 꿈꾸는 시대이다. “성형은 기존의 얼굴과 조화롭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과정”이라는 서만군 원장의 말처럼 본인의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형 코성형으로 어려보이고 생기넘치는 매력을 뽐내자.

도움말: JW정원성형외과 코성형 클리닉 서만군 원장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