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OSEN]다이어트-S라인,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한번에 다 잡자!(2009.03.19.)

다이어트-S라인,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한번에 다 잡자!


계절의 변화는 여성의 옷차림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이번 봄 또한 바람이 아직 쌀쌀하지만, 거리를 나선 여성들의 화사한 의상은 벌써 봄의 생생함을 절로 느끼게 한다. 그러나 봄의 생생함에 여성들은 한 겹, 두 겹으로 숨겨뒀던 군살들로 다이어트 준비를 시작하게 하고 한다. 특히 최근 몇 년간 봄은 짧고 여름이 길어진 날씨는 20-40대의 여성들을 벌써부터 여름준비에 열을 올리게 한다.

다이어트-S라인, 공존은 어려운가?
여름이 오기 전에 다이어트를 통해 가슴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S라인을 완성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급증하면서 스포츠센터를 찾는 여성 고객의 발길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겨울사이 5kg나 불어버린 체중 때문에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되었다는 이민영씨(24세)는 의욕보다 고민이 앞선다고 했다. “사실 살이 조금 찌면서 없던 가슴에 볼륨이 약간 생긴듯해서 기쁜데 허리와 복부 라인을 잡아주기 위해 그나마 생긴 가슴이 다시 작아질까봐 걱정이에요.”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 출산 후 다이어트로 13Kg을 감량한 김명희씨(32세)는 “임신 전 몸매로 돌아온 것은 좋은데, 피부 탄력이 예전 같지 않고 가슴까지 처져버렸어요. 그래서 운동을 계속하면 좀 달라지지 않을까 했는데, 똑같이 가슴이 처진 채로 아래쪽을 향해버려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에요”라고 했다.

S라인 몸매의 완성, 다이어트 그리고 맞춤형 가슴성형!
이러한 현상에 대해서 정원성형외과가슴성형 전문의 설철환 원장은 “여성의 경우 급격한 다이어트나 출산 후 신체변화로 인해 가슴모양이 변화 되어 가슴성형에 대해 문의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며, “여성의 가슴조직은 운동근육의 위쪽에 자리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 후 가슴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며, 한번 떨어진 가슴피부의 탄력은 운동으로 좋아지기가 어렵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적절한 크기의 보형물로 날씬해진 몸매에 맞는 가슴확대수술로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가슴성형을 받으시고, 가슴의 크기는 만족스럽지만 너무 처져서 고민인 분들은 처진가슴교정술을 받으십니다.”라고 전했다.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영혼이 깃든다.’ 즉, 만물이 소생하는 봄, 멋진 몸매를 위해서 다이어트로 체중을 조절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마르기만 한 몸매는 궁핍해 보이는 인상을 남기며 예뻐 보이지도 않는다. 그러니 너무 마른 몸을 추구하기 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건강미 넘치는 S라인과 부족한 부분의 볼륨을 맞춤형 가슴성형으로 적절히 볼륨 있게 몸매를 완성해주는 것이 예쁜 몸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