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세계일보]화장 없이도 예쁜 당신! 눈 성형, 부기 걱정 없이 빠르게…(2008. 4. 15.)

성형수술이 화장 하듯 쉬워진 세상이지만, 수술 후 관리와 붓기 등을 고려해보면 아직까지는 망설여질 수밖에 없다. 특히나 눈은 신비로움과 매력을 주는 부위이기 때문에 화장을 해도 신경이 많이 가는 곳이며, 수술을 하더라도 절개법보다는 매몰법 일명 찝기를 통해 또렷한 눈매 라인을 만드는 여성이 많다. 그렇다면 화장 없이 또렷한 눈매라인은 어떻게 만들까?

눈매의 선을 살려주는 매몰법…
과거에 매몰법 일명 찝기는 붓기가 적고 재수술이 용이하다는 장점에도 불구하고 풀리기 쉽다는 단점 때문에 선호되지 않았었다. 허나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한 단매듭 연속 매몰법은 이를 획기적으로 개선시켰는데 정원 성형외과 눈성형 전문의 최홍림 원장은 “미리 설정된 가상의 쌍꺼풀 라인을 따라 머리카락 보다 가는 실을 이용해 쌍꺼풀을 만들고 싶은 전체 길이에 연속적으로 매몰시켜 피부와 근막을 연결 시켜 주기 때문에, 기존의 매몰법보다 단매듭 연속 봉합법이 풀림이 적고 뚜렷한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시원한 눈매를 강조하고 싶다면…
쌍꺼풀 수술만으로 답답한 눈매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눈 앞쪽에 이용할 수 있는 조직이 많은 앞트임과 눈꼬리쪽을 절개하는 뒤트임으로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눈과 눈 사이 즉, 미간이 넓은 사람들에게는 앞트임수술을 미간이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뒤트임수술을 권하는데 쌍꺼풀과 병행을 해줌으로써 눈의 길이가 길어져 눈 전체의 크기가 커지고 눈이 안쪽으로 몰린 느낌을 개선해주면서 시원한 느낌의 눈을 만들어 준다. 보통 뒤트임은 다시 붙기 쉽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원성형외과의 최홍림 원장은 뒤트임 수술 시 단순히 눈꼬리를 당겨서 봉합하는게 아니라 눈 안쪽 점막까지 확실하게 절개해 다시 붙을 염려가 적을 뿐만 아니라, 눈매 또한 보다 시원하게 개선되어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고 전했다.

눈이 작아서 스모키 메이크업의 유행이 반가웠다면 이제 새로운 대세에 맞출 준비를 해야할 것이다. 다가오면서 봄 대세는 쌩얼로 기울어졌다. ‘예뻐보이는 것’을 아는 여성이라면 올 봄, 부담 없는 단매듭 연속 매몰법과 트임으로 화장 없이도 예쁜 쌩얼 미녀를 표현해보자. 전보다 커진 눈으로 환한 인상으로 만들어 주는 쌍꺼풀과 트임으로 인해 시원스럽고 지적인 눈매는 소녀적 팜므파탈 스타일로 당신의 쌩얼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도움말=정원성형외과 최홍림 원장>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