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in 미디어

  • JW정원소식
  • JW정원 in 미디어

[조인스닷컴] 지금이 바로 선글라스를 써야 할 때! 날 위한 맞춤형 코 성형으로 선글라스 ‘간지’를~ (2008.5.21)

지금이 바로 선글라스를 써야 할 때! 날 위한 맞춤형 코 성형으로 선글라스 ‘간지’를~


멋쟁이로 소문난 연예인들이 선글라스를 애용하는 모습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눈에 띄면서 선글라스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가는 가운데, 얼마 전 막을 내린 드라마 ‘온에어’에서 김하늘이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며 화제에 올랐다. 극중 오승아가 즐겨 착용했던 보잉 선글라스는 스포티하면서도 복고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의 커다란 프레임 덕분에,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어 인기를 더욱 끌고 있다.

개성 넘치는 선글라스 연출법, 날 위한 맞춤형 코 성형으로!


아이템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선글라스. 유행을 떠나서 오래도록 함께할 나만의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얼굴형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왜냐하면 선글라스가 얼굴형에 맞아야지만 개성적이면서 매력적인 얼굴로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이다. 특히나 착용 시 눈을 가리기 때문에 코로만 시선이 집중될 수 있어, 선글라스 ‘간지’의 생명은 내 코에 맞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데 있다. 만약, 부각되는 코 모양이 어색하면 코만 이상하게 두드러져 보일 뿐만 아니라 코가 낮아 흘러내리기까지 한다면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가 있어도 그림의 떡이 될 뿐, 선글라스 ‘간지’를 뽐내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이다.

정원성형외과 코 성형 전문의 서만군 원장은 “얼굴 정면에서 보았을 때 반듯한 모양은 물론, 속눈썹과 쌍꺼풀 라인의 사이에서 시작되어 완만하게 높아지는 콧등과 겉눈썹으로 이어지는 선이 가장 자연스러운 코 라인으로 알려져 왔지만, 최근 코 성형의 경향은 기존의 이상적인 기준에서 다소 벗어나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맞춤형 코 성형 수술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선글라스 착용 시 돋보이는 얼굴을 갖고 싶다면, 내 얼굴형에 맞춰서 얼굴형과 눈 사이 거리에 맞는 맞춤형으로 수술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조언했다.

매력이 넘치는 선글라스를 찾았지만 코 때문에 멋이 나지 않았다면 나만의 맞춤형 코 성형을 통해 내 얼굴에 꼭 맞는 선글라스를 과시하는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자. 서구인처럼 크고 높은 코가 아니더라도 맞춤형 코는 4계절 내내 당당하게 선글라스 ‘간지’를 빛나게 해줄 것이다.

* 도움말: 정원성형외과(www.jwbeauty.com) 서만군 원장

조인스닷컴(Joins.com)

닫기

메일무단수집거부

위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 합니다.